come on yo~!!

반응형

 

 

 

 

돈버는 퀴즈 캐시워크입니다.

 

모바일로 걸거나 퀴즈를 맞춰서 포인트를 얻은 후 다른 상품들과 교환할 수 있고, 판매도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상품이 많아서 좋습니다.

 

캐시워크에는 돈버는 퀴즈가 존재하는데 그로인해서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저도 커피를 여러번 먹었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정답으로 소소한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캐시워크 문제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당류는 고작 2.5g, 나트륨은 53% 낮추고 야채로 단맛을 살려 OO가득, 육즙도 가득한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건강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OO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당류는 고작 2.5g, 나트륨은 53% 낮추고 야채로 단맛을 살려 건강가득, 육즙도 가득한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야식

 

"야식 대신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이 내용은 1mm 밀가루 만두피 대신 0.1mm OOOO 만두피로 만들어 건강과 쫄깃함을 잡은 저당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타피오카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풍미를 더하기 위해 육즙과 살코기를 OOOO로 섞어 돼지고기 함량을 높인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황금비율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육즙 가득한  OOO를 타피오카 전분 위에 살살 굴려 시중 만두보다 10배 얇은 만두피로 만들어진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만두소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1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육즙 가득한  만두소를 타피오카 OO 위에 살살 굴려 시중 만두보다 10배 얇은 만두피로 만들어진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전분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1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풍미를 더하기 위해 육즙과 살코기를 황금비율로 섞어 돼지고기 함량을 OO% 까지 끌어올린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32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7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탄수화물 가득한 당면 대신 식이섬유 가득한 실곤약으로 건강과 OO 모두 잡은 키토선생 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감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키토선생 전문가 OOO 의사가 만든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O은 누구일까요?     
정답 : 나승균

 

"설탕이랑 밀가루가 없는데 일반 만두랑 맛이 거의 똑같네요~ 야식 참고 한 팩씩 먹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4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0.1mm 얇은 만두피를 사용하고 설탕을 OOOO 야채의 본연의 단맛으로 대체한 저당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다섯가지

 

"야식 참고 저당굴림만두 한 팩씩 먹고 있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53kg 달성했어요~" 이 내용은 아이가 먹기 좋은 OOO을 낮춘 순한맛을가진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나트륨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1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풍미를 더하기 위해 육즙과 OOO를 황금비율로 섞어 돼지고기 함량을 32%까지 끌어올린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살코기

 

"키토선생꺼여서 믿고 출시하자마자 먹었는데 일주일만에 3kg 빠졌습니다." 이 내용은 탄수화물 가득한 당면 대신 OOOO 가득한 실곤약으로 건강과 식감을 모두 잡은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식이섬유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풍미를 더하기 위해 OO과 살코기를 황금비율로 섞어 돼지고기 함량을 높인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육즙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이 내용은 설탕 대신 부추, 대파, 양파, 양배추, 마늘 본연의 OO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저당 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단맛

 

"당 관리가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맛있기도 한데 식전/식후 당 변화가 20미만으로 아주 좋습니다." 이 내용은 육즙가득한 만두소를 타피오카 전분 위에 굴려 시중 만두보다 OO배 얇은 0.1mm 만두피로 만든 저당 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10

 

"설탕이랑 밀가루가 없는데 일반 만두랑 맛이 거의 똑같네요~ 야식 참고 한 팩씩 먹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4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육즙과 살코기를 OOOO로 섞어 풍미를 가득 더해 만든 저당 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황금비율

 

"야식 참고 저당굴림만두 한 팩씩 먹고 있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53kg 달성했어요~" 이 내용은 NO 밀가루, NO 당면으로 만들어 OOOO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저당 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탄수화물

 

"야식 참고 저당굴림만두 한 팩씩 먹고 있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53kg 달성했어요~" 이 내용은 NO 밀가루로 죄책감 없이 야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OOOO인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16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ㅅㅁㅊ)     
정답 : 안성맞춤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설탕 대신 OOO OO로 단맛을 살려 당류는 고작 2.5g뿐인 저당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신선한야채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1주일만에 -2kg 빠졋어요! 이내용은 정성껏 손으로 빚어서 OO OO 크기로 한입에 쏙!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저당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먹기좋은

 

"설탕이랑 밀가루가 없는데 일반 만두랑 맛이 거의 똑같네요~ 야식 참고 한 팩씩 먹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4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밀가루 만두피 대신, 0.1mm OOOO 만두피를 사용하여 쫄깃함을 그대로 살린 저당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타피오카

 

"당 관리가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맛있기도 한데 식전/식후 당 변화가 20미만으로 아주 좋습니다." 이 내용은 설탕 대신 부추, 대파, 양파, 양배추, 마늘 본연의 OO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단맛

 

"야식 대신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이 내용은 탄수화물 가득한 당면 대신 식이섬유 가득한 OOO으로 건강과 식감을 모두 잡은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실곤약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이 내용은 육즙을 더하기 위해 지방과 살코기를 황금비율로 섞어 돼지고기 함량을 OO%까지 끌어올린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32

 

"야식 참고 저당굴림만두 한 팩씩 먹고 있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53kg 달성했어요~" 이 내용은 설탕 대신 부추, 대파, 양파, 양배추, 마늘 본연의 단맛으로 맛과 OO을 모두 잡은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건강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육즙 가득한 OOO를 타피오카 전분 위에 살살 굴려 시중 만두보다 10배 얇은 0.1mm 만두피로 만든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만두소

 

후기가 증명하는 키토선생! "밤에 불고기 먹고 잤는데 아침에 오히려 -1kg가 빠져있네요!" 키토선생 소불고기는 설탕대신 0kcal천연감미료로 깊은 양념 맛은 그대로 살렸는데요, 프라이팬에 OO만 볶아주면 완성되는 프리미엄 소불고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힌트: 숫자+한글)     
정답 : 3분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7일만에 2키로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설탕 대신 부추, 대파, 양파, OOO, 마늘 본연의 단맛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양배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탄수화물 가득한 당면 대신 OOOO 가득한 실곤약으로 건강과 식감을 모두 잡았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식이섬유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저당굴림만두는 아이와 어른 모두 먹기 좋은 만두의 크기를 내기 위해 국내 OOOOO들이 정성껏 손으로 빚어 만들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힌트 : ㅁㄷㅈㅁㄱ)
정답 : 만두전문가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1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나트륨 함량이 유아 1~2세 나트륨 충분섭취량 보다 OO% 낮게 설계한 380mg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53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설탕이랑 밀가루가 없는데 일반 만두랑 맛이 거의 똑같네요~ 야식 참고 한 팩씩 먹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4kg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타피오카의 차원이 다른 OOO으로 만두피의 식감은 그대로 살렸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쫄깃함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7일만에 -2kg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OO이면 완성되는 육즙 가득 만두로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3분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야식 대신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저당굴림만두는 OO를 더하기 위해 육즙과 살코기를 황금비율로 섞어 돼지고기 함량을 32%까지 끌어올렸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풍미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그냥 만두보다 맛있는데 칼로리나 OOO이 낮아 너무 좋아요!" 이 내용은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의 고객 찐 리뷰들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당함량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설탕이랑 밀가루가 없는데 일반 만두랑 맛이 거의 똑같네요~ 야식 참고 한 팩씩 먹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4kg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설탕 대신 OOO OO로 단맛을 살려 당류는 고작 2.5g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습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신선한야채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OOOO의 차원이 다른 쫄깃함으로 만두피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타피오카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특별기획전! "야식 대신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저당굴림만두는 만두소에 들어가는 탄수화물 가득한 당면 대신 식이섬유 가득한 OOO으로 건강과 식감을 모두 잡았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실곤약

 

 

 

스타벅스, 할리스커피,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도넛으로 교환할 수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