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on yo~!!

반응형

 

 

 

 

돈버는 퀴즈 캐시워크입니다.

 

모바일로 걸거나 퀴즈를 맞춰서 포인트를 얻은 후 다른 상품들과 교환할 수 있고, 판매도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상품이 많아서 좋습니다.

 

캐시워크에는 돈버는 퀴즈가 존재하는데 그로인해서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저도 커피를 여러번 먹었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정답으로 소소한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캐시워크 문제

 

바디앤홈웨어 쇼핑몰 준앤줄라이에서 런칭 2주년을 맞이하여 히트상품인 감탄브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OOOOOO상당의 선물을 쏩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지급하는 프로모션이오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ㄱㅌㅋㅍ6ㅇ)     
정답 : 감탄쿠폰6억

준앤줄라이는 집콕 라이프를 위하여 개인생활의 멋과 편의를 고려한 제품을 먼저 생각하고 스위트홈과 컴포트 홈라이프 스타일을 중심으로 6n7.com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센텀 직영점을운영중에 있습니다. 준앤줄라이는 "OO&OOO 카테고리킬러 온오프플랫폼"으로 계속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ㅂㄷㅎㅇㅇ)     
정답 : 바디홈웨어

 

준앤줄라이는 JUNE의 6월, JULY의 7월을 의미하기도 하고, 전설속 칠석날 "OO와OO"가 만나는 모티브로 준과 줄라이라는 연인으로 표현하였고 서로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JUNE&JULY라는 쇼핑몰을 오픈했습니다. 2주년을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과 함께 오작교 역할을 할 준앤줄라이를 기대해주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견우직녀

 

안 입은듯 편안한 OOOO로 속옷고민은 날려버리세요!" 에서 OOOO에 들어갈 키워드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ㄱㅌㅂㄹ)     
정답 : 감탄브라

 

내 몸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이 되게 도움주는 감탄브라 85%할인 단1시간 1+2 EVENT! 답답함,OOO은 이제 OUT !! 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ㅂㅍㅎ)     
정답 : 불편함

 

최근 2주년 프로모션을 맞이한 개그맨 이상준, 이은지도 반해버린 준앤줄라이 !입사 하자마자 7억을 태우자는 OOOO들!? 준앤줄라이의 85% 초특급 할인! 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신입사원

 

최근 2주년 프로모션을 맞이한 개그맨 이상준, 이은지도 반해버린 감탄브라의 브랜드명은 무엇일까요? (힌트: ㅈㅇㅈㄹㅇ)    
정답 : 준앤줄라이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감탄브라, 저스트마이사이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언더웨어와 위뜨,미싱도로시 등 애슬레저, 홈웨어까지 그리티의 대한민국 no1 바디&홈웨어 플랫폼 OOOOO 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ㅈㅇㅈㄹㅇ)     
정답 : 준앤줄라이

 

하루종일 입어도 너무 편한브라, 답답함 해방! 입은 듯 안입은 듯 365일 쾌적하여 당신의 하루가 편안한 OOO  OOOO입니다. OOOOOOO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ㅍㄹㅅㅎㄹㅂㄹ)     
정답 : 펄리쉘하루브라

 

S부터 2XL까지 다양한 사이즈부터 자연추출 텐셀모달과 흡한속건+경량성까지 겸비! 2단 매직 볼륨패드로 볼륨과 편안함을 한번에! 이 브랜드는 OOOO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ㅅㅋㄹㄹ)     
정답 : 시크릿랩

 

 

 

스타벅스, 할리스커피,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도넛으로 교환할 수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